농심켈로그는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구호 인력들에게 신속하게 식품을 배분할 예정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영양가 있는 식품들을 전달하여 임시 대피시설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이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은 "이번 집중 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분들께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시기를 기원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집중 호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지역 사회의 상황을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레고코리아, 파리-여행 테마 신제품 3종 공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프랑스 파리와 여행을 테마로 한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을 추억하고 기념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세계적인 축제를 앞둔 파리의 상징적인 건축물과 예술 작품을 재현한 ‘레고 아키텍쳐 파리 노트르담(21061)’, ‘레고 아트 모나리자(31213)’와 레고로 만든 세계지도 위에 소품을 자유롭게 장식할 수 있는 ‘레고 여행의 추억(41838)’ 등 3종이다.
내달 4일 출시되는 ‘레고 여행의 추억’은 세계 지도 위에 다양한 이동 수단과 사진을 장식할 수 있는 세트다. 가족, 친구 등 최대 5명이 함께 조립할 수 있도록 부품과 조립설명서를 나눠 제공한다. 제트기, 선박, 자동차 등 탈 것 모형과 사진, 엽서, 기념품 등을 끼워 장식할 수 있는 클립이 포함돼 여행지의 추억을 이색적으로 간직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신제품을 정식 출시보다 앞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레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고 아트 모나리자’의 실물을 처음 공개하고 31일부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0개 한정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레고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제품은 정식 출시일인 10월 1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다이나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5SS 품평회 및 트레일 러닝 팝업 존 구성
다이나핏(DYNAFIT)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트레일 러닝’ 팝업 존을 마련하고 2025년 SS 시즌 품평회를 운영한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첫 공개된 다이나핏 2025년 SS 시즌은 운동 선수들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PRO ATHLETES’ 등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다이나핏은 운동의 본질인 신체 단련(Train)에 집중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트레이닝 웨어 기술력을 반영한 퍼포먼스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