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한입쏙붕어빵 피자맛’과 ‘국화빵 2종’ 등 추억의 간식을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에 첫 선보이는 한입쏙붕어빵 피자맛은 설빙의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이자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한입쏙붕어빵의 새로운 맛으로, 치즈와 옥수수 등의 필링을 붕어빵 속에 가득 채운 메뉴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피오카 반죽을 활용해 한입쏙붕어빵 시리즈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더했고 단짠의 조화, 앙증맞은 크기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기 좋다"라고 말했다.
또 "동그란 모양에 국화 무늬가 새겨진 국화빵도 함께 출시했다. 팥과 슈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설빙표 국화빵은 비주얼은 물론,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뜨거운 팥·슈크림 필링으로 그 시절 추억의 맛을 재현한다"라며 "길거리나 휴게소에서도 만나기 어려웠던 국화빵과 붕어빵은 이제 설빙에서 포장과 배달 주문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동’을 앞두고 통단팥죽도 준비했다. 설빙은 국산 팥을 활용해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속을 채울 수 있는 추억의 간식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풍미 좋은 통단팥으로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다.
◆일바, 어반베이스와 MOU체결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
일바코리아가 새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리빙 플랫폼을 선보이는 어반베이스와 MOU 체결을 진행했다.
3D 인테리어 어반베이스는 오는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가구⋅인테리어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과 온라인 커머스를 준비 중에 있다.
해당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덕군, 가수 박구윤 홍보대사로 위촉
트로트 가수 박구윤씨가 경북 영덕군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26일 영덕군에 따르면 군은 오는 28일 군민체육대회에서 가수 박구윤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박씨는 앞으로 방송매체, 공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영덕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