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가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지난 2020년 10월 출시 이후 올해 9월까지 누적판매 120만병 이상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이어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은 양태반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라며 "호주산 양태반 추출액을 1병 당 16,600mg 함유했다. 여기에 흡수율이 좋은 평균분자량 300Da(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한 병 당 1,000mg 담았다"고 전했다.
이밖에 엘라스틴 펩타이드, 밀크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비오틴, 프랑스산 병풀추출물 등 고품격 원료를 더했다. 포도농축액과 석류농축액으로 양태반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았으며, 액상 타입이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롱샴(Longchamp), 22FW 컬렉션 론칭 기념 파티 ‘Les Filles’ 성료
이날 행사에는 유명 배우, 모델을 비롯해 다수의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가수 림킴도 파티에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디올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 프랑스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개최
디올(Dior)의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가 2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튈르리 정원에서 개최되었다.
디올의 2023 봄-여름 레디-투-웨어 패션쇼는 디올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Maria Grazia Chiuri) 손길로 탄생했으며, 여성이 지닌 다면적인 힘을 탐구하는 이들의 매혹적인 에너지가 담긴 컬렉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