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인해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엘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콤부차 리얼 티톡스 마스크’는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과 리얼잎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젤 제형의 워시 오프 팩이다. 하루 10분, 단 1회 사용만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는 물론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젤 베이스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화장솜 등 마찰에 의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피부결 및 피부톤, 피부 붓기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를 그대로 담은 순한 제품으로 1일 1팩을 하더라도 편안함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극세사 급의 원사(原絲)가 부드럽게 초밀착돼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 진정 효능의 '어린쑥', 진한 방어 보습의 '빨간쌀', 영양 보호 효능의 '서리태', 트러블 진정 효능을 지닌 '산들박하' 4종으로 구성됐다.
데싱디바 ‘글로스’는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실제 젤네일과 같은 감각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 뛰어난 지속력과 광택이 특징이다. 연질 UV 경화 기술로 재질이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30% 개선된 밀착력으로 들뜸 없이 완벽 밀착된다. 또한 심플한 기본 컬러부터 자개, 스톤 파츠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아르간오일의 함유로 모발에 광택을 더하고 엉킴을 방지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햇빛의 유해 성분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외부 환경으로 인한 곱슬을 방지하며 차분한 모발을 유지해준다. 샴푸 후 모발에 골고루 도포하면 아르간오일의 진한 영양감을 느끼며 부담 없는 홈케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