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기사입력:2019-09-19 17:23:54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가 잠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온앤더뷰티는 기존 드럭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쇼핑공간이다.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2주마다 온∙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업데이트하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정보로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밀크터치는 온앤더뷰티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엘롯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밀크터치는 지난 6월 신라면세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두각을 보였다. 신라면세점의 경우 품질검사 등 입점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런칭 후 최단기간만에 입점이 완료되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7월에는 시코르 동성로점에 입점하며 성장세를 이어갔고, 이번 롯데 잠실 온앤더뷰티 입점으로 한번 더 도약했다. 또 롯데 영플라자를 비롯해 중국, 대만, 일본 뷰티샵 입점이 올해 내 예정되어 있는 등 다양한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밀크터치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은 밀크터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다”며 “더 많은 분들이 밀크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매장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입점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곳에서 밀크터치를 환영해 주셨기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에 걸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