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광운대점은 외벽 전체를 유리 패널로 감싼 ‘커튼월 양식’을 차용하여 힙한 무드를 살린 2층 규모의 매장이다. 1층은 테이크아웃 전용,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2층 공간에서는 음료와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인근 상권이 대학가인 점을 고려, 건물 외벽에는 대표 고릴라 캐릭터 ‘메타킹’이 캠퍼스 생활을 즐기는 콘셉트를 연출하여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부에는 거울을 활용한 포토존을 다채롭게 마련해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Y2K 스타일을 차용한 인테리어로 키치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 역시 메타킹 커피 광운대점이 지닌 특징이다. 이처럼 메타킹 커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 디맨드’ 전략을 통해 잘파 세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랜드마크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이번 광운대점은 대학가에 위치한 점포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잘파 세대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픈 기념 이벤트인 ‘만원의 행복’을 통해 아메리카노 10잔을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즐거움도 꼭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풀 문 패키지 선보인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황금연휴 기간을 겨냥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본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 휴식을 만끽할 기회를 제공한다.
◆목포수협-목포과학대, '수산 인재 양성' 협약
목포수협은 18일 목포과학대학교와 수산업 발전을 위한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했다.
김청룡 목포수협 조합장과 이호균 목포과학대학교 총장은 이날 목포과학대 총장실에서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은 학생들의 지역 우선 정착을 위한 지원 및 협력, 학생들의 교육과 실습을 위한 공간 지원, '해양수산 식품 융합과' 재학생 장학금 지원 등을 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