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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맛있는 봄! 먹방 투어 즐겨요

2024. 05. 07

에버랜드, 맛있는 봄! 먹방 투어 즐겨요

□ 상춘객 사로 잡는 다채로운 먹거리로 이색 즐거움 전해

□ 산리오캐릭터즈 테마 먹거리 인기 … 쿠로미 팝콘통 일평균 1천개 판매

□ '아이바오의 디저트 카페'에서 판다 간식 '워토우'와 댓잎 음료도 맛볼 수 있어

□ 에버랜드에서 즐기는 해외 먹방 체험

□ 네덜란드풍 '홀랜드 빌리지'와 동양 맛집 '오리엔탈 스테이션' 운영

□ 쿠치나 마리오 등 다양한 레스토랑서도 봄시즌 특선 메뉴 출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새로운 테마 레스토랑을 선보이며 먹방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렌체라벤터, 푸피너스, 마가렛 등 싱그러운 봄꽃이 만발한 에버랜드에서 상춘을 즐기며 먹거리 탐방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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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고민시 샌들’, 인기 솔솔~

2024. 05. 07

‘고민시 샌들’, 인기 솔솔~

□ 숄의 ‘청키 크로크 샌들’ 4월 들어 전달 보다 500% 매출 신장 기록

□ 신선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겸비한 슈즈 브랜드로 인식, 선호도 증가

□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스테이지35 성수 등 추가 팝업 매장 오픈


고민시를 앰배서더 모델로 활용하고 있는 숄의 ‘청키 코르크 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지난달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고민시 슈즈’로 알려지며 슈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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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예티’ 품은 구호

2024. 05. 02

‘예티’ 품은 구호

□ 구호, 21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작가 ‘에디 강’과 협업 진행

□ 에디 강의 캐릭터 ‘예티’를 디자인 포인트로 한 티셔츠/에코백 출시

□ 26일까지 한남 ZIP739 2층 전시장에서 ‘에디 강’ 특별 전시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시각 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06년부터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 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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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문

삼성물산, 아파트 놀이터로 l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4. 05. 01

삼성물산, 아파트 놀이터로 l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날씨와 관계없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원베일리 놀이터 ‘애니타임’

□ 올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은 세번째 수상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2024’ 에서 래미안 원베일리의 조경 공간‘애니타임’놀이터 작품으로 제품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개최된 독일을 대표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40여 명의 국제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우수한 디자인을 가진 상품을 선정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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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 진행

2024. 05. 01

삼성물산 패션,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 진행

□ 5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서 다채로운 이벤트 및 쇼핑 혜택 제공

□ 주요 브랜드 매장 내 QR코드 스캔하면 최대 20% 쿠폰 랜덤 지급

□ SSF샵, 대표 기획전 방문 시 최대 100만 퍼플코인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한 달간 주요 브랜드의 전국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멤버십은 매장 내 비치된 이벤트 QR코드 스캔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한 뒤, 룰렛을 돌리면 랜덤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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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톰 브라운, 현대 본점에 키즈 팝업 오픈

2024. 04. 30

톰 브라운, 현대 본점에 키즈 팝업 오픈

□ 내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키즈 팝업스토어 열어

□ ‘24년 봄여름 시즌 키즈 컬렉션 국내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공개

□ 가정의 달 맞아 시그니처 아이템 중심 패밀리룩/모녀 트윈룩 등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리테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있는 톰 브라운(Thom Browne)은 프리미엄 아동복 시장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서 키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49.6㎡(약 15평) 규모로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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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가정의 달 특별 콘텐츠 풍성

2024. 04. 29

에버랜드, 가정의 달 특별 콘텐츠 풍성

□ 서커스, 댄스, 불꽃쇼 등 실내외 가족 공연 새롭게 오픈

□ 바오패밀리 판다 가족 만나고,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 마련

□ 캐리비안 베이에서 물놀이?스파 즐기며, 온 가족 힐링 타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특별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서커스, 불꽃쇼 등 가족 공연들이 새롭게 펼쳐지고 판다월드에 살고 있는 바오패밀리 관련 기념품을 증정하며,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인기 굿즈 할인 소식에 캐리비안 베이 야외 개장 소식까지 남녀노소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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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서촌에서 맞는 ‘디 애퍼처’의 여름

2024. 04. 26

서촌에서 맞는 ‘디 애퍼처’의 여름

□ 27~28일, 서촌 더 프레이즈서 ‘24년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 진행

□ ‘큐레이팅 오브 컬처’ 테마로 한 ‘24년 여름 시즌 컬렉션 선보여

□ 성별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젠더리스 캡슐 라인도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는 서울 종로구 누하동에 위치한 ‘더 프레이즈(The Phrase)’에서 27~28일 양일간 ‘2024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과거의 특정 시점에 유행했던 아이코닉한 문화,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매 시즌 신선한 컨셉과 스타일로 론칭 1년 만에 2030 고객 중심의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1920년대 빈티지한 여름날의 순간’을 컨셉으로 서촌의 아트 서점 더 프레이즈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다. 론칭 이후 최초로 브랜드 단독 쇼룸을 마련, 판매를 위한 상업 공간이 아닌 컬렉션이 전시된 경험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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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뉴스

삼성물산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2024. 04. 24

삼성물산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

실적

□ 매출: 10조7,960억원, 영업이익: 7,120억원


[전년동기 대비] 


- 매출은 전년동기(10조2,390억원) 대비 5,570억원 증가(5.4%)

- 영업이익은 전년동기(6,410억원) 대비 710억원 증가(11.1%)


[전분기 대비]


- 매출은 전분기(10조1,000억원) 대비 6,960억원 증가(6.9%)

- 영업이익은 전분기(6,270억원) 대비 850억원 증가(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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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샌드사운드, ‘보이넥스트도어’ 만났다

2024. 04. 23

샌드사운드, ‘보이넥스트도어’ 만났다

□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보이그룹과 협업한 신상품 선보여

□ 신규 앨범 [HOW?] 컨셉 모티브, 선명한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 활용

□ 그룹 심볼 담은 로고 적용된 후드집업/맨투맨/티셔츠/백팩 등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5세대 라이징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1020세대를 타깃으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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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은 건설, 상사, 패션, 리조트 4개 부문의 사업 영역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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