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올해 초 진행했던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시 공개된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다.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노래 가사에는 “논스틱 코팅 판타스틱 따로 필요 없어 요리 잘하는 공식”, “미친 가성비 집밥 퀄리티는 마치 위대한 개츠비” 등 한국 대표 주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 자부심을 담아냈다.
개그맨 이용진이 ‘플렉스팬’에 이어 해피콜과 손잡고 직접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의 랩을 소화했다.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 공식 SNS에 6월 2일 공개했다.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캠페인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6월 21일까지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촬영 시 이용진이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