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좌)과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우)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케이카)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한 고객이 보증 수리를 원할 경우 전국 170여개 오토오아시스 직영점에서 차량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의 경우 표준화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시내 주요 주유소 및 대형마트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케이카 워런티(KW)는 직영차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체 보증서비스로 KW3, KW6, KW12 등 최소 30일부터 최대 365일까지 보증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카 워런티(KW)에 가입하면 엔진, 트랜스미션뿐 아니라 제동장치, 연료공급 및 안전장치, 일반부품까지 폭넓게 보증해준다.
배무근 K카 전무는 “이번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 협약을 통해 중고차 구매에서 고민으로 작용할 수 있는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보증 서비스 가입으로 해소하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케이카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