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피부 측정 서비스, 제품 체험존,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알아가는 비주얼 공간 등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정식 출시 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알아가는 비주얼 공간에서는 시각적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과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개념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제니피끄 에센스가 한층 강력해진 만큼 출시 전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인 코엑스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방문해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력해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오는 8월 29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