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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동·식물 사랑단 업그레이드 l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 ‘이큐브스쿨’ 오픈

2024. 03. 25

에버랜드, 동·식물 사랑단 업그레이드 l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 ‘이큐브스쿨’ 오픈

□ 교과 연계 8가지 생태 핵심 주제 연구 …27일부터 선착순 모집

□ 동·식물 통합 키즈·에코 2개 과정 과정 운영

□ 과학스토리텔링 '미래로 보내는 비밀 탐사노트'로 몰입감 증대

□ 1년간의 학습 포트폴리오로 나만의 생태도서 E-북(book) 제작

□ 동·식물 체험, 연구 통해 자연사랑, 환경보호 중요성 체득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신학기를 맞아 인기 체험프로그램인 동·식물사랑단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이큐브스쿨'(E³School)을 오픈한다.


이큐브스쿨은 예비초등생부터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동·식물을 포함한 우리가 사는 세상을 즐겁게(Enjoyment) 체험하며 심도 있게 탐구(Exploration)하고 이를 통해 키운 통찰력으로 어린이들의 삶을 풍요롭게(Enrichment)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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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10 꼬르소 꼬모 서울 론칭 16주년, ‘故 김중만 작가’ 국내 첫 회고전 연다

2024. 03. 21

10 꼬르소 꼬모 서울 론칭 16주년, ‘故 김중만 작가’ 국내 첫 회고전 연다

□ ‘여전히 꿈꾸는 자’ 전시 개최, 미공개 작품 포함 130여 점 공개

□ 70~80년대 연도별/초상화 시리즈 등 6개 시리즈로 선보여

□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서 김중만 작가 작품 판매도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론칭 16주년을 기념하여 고(故) 김중만 사진작가의 국내 첫 회고전 ‘여전히 꿈꾸는 자(Still a dreamer)’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김중만(1954~2022) 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세대 사진작가로서 국제적으로도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기며 사진의 대중화를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패션 사진뿐만 아니라 꽃, 동물, 인물, 풍경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색채를 표현한 사진가로 평가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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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튤립축제’ 22일 오픈

2024. 03. 18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튤립축제’ 22일 오픈

□ 국내 최초,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봄꽃 야외 테마가든 조성

□ 잘파세대(Z+알파)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 '인기'

□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일곱 캐릭터 다채롭게 경험

□ 약 1만㎡ 규모 튤립정원에서 환상적인 캐릭터 오감 체험 선사

□ 7미터 높이 쿠로미 시그니처 포토존, 폼폼푸린 축제기차, 포차코 아이스크림 가게 등 캐릭터 특징 살린 테마존 구성

□ 스크린 영상 속 캐릭터 꽃길, 실제 정원으로 이어지며 몰입감 높여

□ 쿠로미 팝콘통, 시나모롤 스무디 등 한정판 굿즈·먹거리 다양

□ 캐릭터 포토타임, 트래블 다이어리 등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

□ 튤립·매화 등 봄꽃 만발… 불꽃쇼·퍼레이드 등 대형 공연도 펼쳐져


100여 종 약 120만 송이의 싱그러운 봄꽃과 함께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오는 22일 개막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은 올 봄 에버랜드 튤립축제에서 글로벌 IP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봄꽃 테마가든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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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2024. 03. 18

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 구호, ‘2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 ‘브리즈 트위드 재킷’ 선보여

□ 건축적인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의 봄 스타일링 제안

□ 글로벌 배우 배두나와 촬영한 ‘24년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HUO)가 ‘24년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Breeze Tweed Jacket)’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구호의 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블루/아이보리/실버 등 청량하면서도 봄이 연상되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글리터나 린넨 중심의 트위드 원단과 실크,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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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문

삼성물산, 기존 주거단지에 홈플랫폼 ‘홈닉’ 서비스 도입 본격화

2024. 03. 14

삼성물산, 기존 주거단지에 홈플랫폼 ‘홈닉’ 서비스 도입 본격화

□ 타워팰리스, 래미안 원베일리 등 주거단지 운영 전문기업과 협업

□ 래미안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의 기존 공동주택으로 확대 적용

□ 단지별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차별화 서비스로 주거 가치 극대화


삼성물산이 주거단지 관리운영 전문기업과 손잡고 홈플랫폼 브랜드인 ‘홈닉’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14일 타워피엠씨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기존 주거단지에 ‘홈닉’ 도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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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푸바오 이모티콘 3회 연속 1위 ‘진기록’

2024. 03. 14

에버랜드, 푸바오 이모티콘 3회 연속 1위 ‘진기록’

□ 판다 가족 테마 카카오 이모티콘 4탄 '푸바오는 우리 언니' 공개 하루만에 종합 인기순위 1위

□ 대부분 연령대 1위 석권, 종전 이모티콘도 순위권 재진입 '역주행'

□ 인기 영상 담긴 24종 구성, 쌍둥이 자매 루이·후이바오 첫 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의 판다 가족 테마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가 3회 연속으로 공개 하루만에 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 진기록을 세웠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카카오 이모티콘 4탄 ‘푸바오는 우리 언니’가 출시 하루 만에 종합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이모티콘은 2021년 ‘푸바오는 한 살’, 지난해 ‘푸바오는 세 살’, 올 초 ‘푸바오는 우리 딸’에 이은 네번째 바오패밀리 이모티콘 시리즈다. 종전 2탄과 3탄도 공개 하루 만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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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매화 테마정원 ‘하늘정원길’ 사전예약 인기

2024. 03. 13

에버랜드, 매화 테마정원 ‘하늘정원길’ 사전예약 인기

□ 15일 개장 '하늘정원길', 일주일새 6천명 사전 예약 클릭

□ 전년比 열흘 먼저 수도권에서 만나는 매화 '입소문'

□ 봄 나들이 수요 증가, 정원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 한몫

□ 사전 예약자 중 80%가 여성… 30~50대에서 특히 인기

□ 700여 그루 매화나무, 다양한 봄꽃으로 '포토 핫스팟' 꼽혀

□ 하늘정원길 정상 직행 셔틀 첫 운행 …음성 도슨트 서비스도 첫선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 에버랜드는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 매화 테마정원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에 일주일새 6천명이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하늘정원길은 2019년 개장한 수도권 최초의 매화 테마정원으로 해가 거듭되며 더욱 풍성하고 다양해지면서 상춘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에버랜드는 전년대비 열흘 정도 매화 개화 시기가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해 15일부터 26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늘정원길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6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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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부문

‘24년 봄여름 시즌 여성복 트렌드

2024. 03. 12

‘24년 봄여름 시즌 여성복 트렌드

2024년 봄여름 시즌에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더욱 짙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옷’의 본질에 집중한 에센셜 아이템을 주력으로 제안함과 동시에 각자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스타일이 다채롭게 공존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심플함과 실용성이 강조된 1990년대 미니멀리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 두드러지며, 격식을 차려 입되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오피스코어(Officecore)와 실용성에 집중한 워크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 룩이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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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부문

에버랜드, 레서 판다 스토리 ㅣ ‘오구 그레서’ SNS 누적 조회수 400만 돌파

2024. 03. 12

에버랜드, 레서 판다 스토리 ㅣ ‘오구 그레서’ SNS 누적 조회수 400만 돌파

□ 귀염 가득 레서 판다 영상에 심쿵… 손흔들며 인사하는 모습도

□ 오밀조밀 진지한 얼굴, 복실복실한 털, 실크같은 꼬리에 열광

□ 코너 오픈 1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 레서 판다 굿즈 증정

□ 에버랜드, 멸종위기종 보존 노력 지속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공식 SNS 채널에서 운영하는 인기 코너인 ‘오구 그레서’ 누적 조회수가 400만회를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오구 그레서’는 판다월드의 또 다른 가족인 레서 판다의 일상을 보여 주는 코너로 현재 11개의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오는 15일 코너 오픈 1주년을 맞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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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2024. 03. 07

삼성물산,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 호텔식 출입구, 예술 작품 품은 공공보행로 등 특별한 지하공간 조성

□ 여행지별 테마를 연계한 하이엔드 커뮤니티 디자인으로 차별성 높여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건축과 인테리어 등 2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삼성물산은 최근 발표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심사에서 래미안 원베일리의 커뮤니티(The Brillia)와 지하공간(High-End One Park) 2개 작품으로 본상 (Winner)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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