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디딤, 수험생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8-11-13 09:06: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딤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들에 한해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디딤의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 풀사이드228 등에서 진행되며, 스페셜 요리로는 각 브랜드 별로 전복 버터구이, 전복 뚝배기, 전복 리조또가 제공될 예정이다.

디딤이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전복은 바다의 대표 보양식이자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로 피로회복에 좋아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식, 일식, 양식 등 디딤의 대표 직영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고생한 수험생 자녀를 위해 외식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수험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별한 요리로 지쳤던 몸과 마음을 회복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풀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연안식당, 차돌6키로, 레드문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로 코스닥상장기업이 됐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