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리얼 초콜릿 ‘피스피스’ 출시

기사입력:2018-11-07 23:24:38
center
(사진=유한양행 뉴오리진)
[로이슈 임한희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허브 성분 및 감마리놀렌산이 담긴 보라지 오일을 함유한 리얼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피스피스(PEACE PIECE)’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았다. 한 달에 7일, 평생 400번, 5년 그날의 시간을 견뎌야만 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뉴오리진은 피스피스는 추적 가능한 원료만으로 만든 스위스산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식물성 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카카오버터와 설탕 없이 사탕수수당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여성들을 위한 허브 및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보라지오일로 건강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출시한 피스피스는 풍부한 마그네슘과 아연, 칼슘을 함유한 루이보스 추출물 및 몸을 따뜻하게 하는 생강 추출물 등 생리통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과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감마리놀렌산(220 mg,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을 더해 그 날을 위한 대안을 찾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피스피스는 맛에서도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 ‘피스피스 비터’ 2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카카오 60% 다크 초콜릿, 피스피스 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