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아이돌Live’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8-11-07 17:18:41
center
LG유플러스 모델이 ‘U+아이돌Live’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영상을 공유하면 공개방송 방청권 등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SBS MTV 더쇼 방청권 2매(10명)를 증정한다. 방청권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공지사항 페이지와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다음 달 6일까지 U+아이돌Live 내 공연 영상을 SNS(트위터)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도서문화상품권을 총 600여명에게 증정한다.

U+아이돌Live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11월 iOS 앱 출시로 아이폰 이용 고객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U+아이돌Live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LG유플러스 구태형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U+아이돌Live의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공유하면 실제로 ‘최애’ 공연을 볼 수 있다”라며,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등 덕후의, 덕후를 위한, 덕후에 의한 기능 탑재로 10, 20대 이용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연내 VR기능 추가로 더욱 생생한 ‘덕질’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