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대여료·주유비 할인

기사입력:2018-10-11 10:01:45
center
롯데렌터카가 장기렌터카 대여료 및 주유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5000원의 대여료를 할인받는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1리터당 50~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 및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1건당 1000원 할인의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우리카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개인 장기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월 대여료, 주유비 등 다양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더욱 알뜰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