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I am NOT I' 브랜드 철학 담은 컨셉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2018-09-14 10:02: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올 F/W 시즌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I am NOT I’를 구현한 컨셉 스토어를 인천 구월동에 오픈했다.

와일드로즈가 선보이는 브랜드 컨셉 스토어는 올 시즌 제품을 포함한 브랜드의 디자인 정체성을 ‘핑크 센세이션(Pink Sensation)’, ‘텍스처 퍼펙션(Texture perfection)’, ‘플렉시블 스페이스(Plexible spaces)’ 등 세 가지 인테리어 컨셉으로 표현한 공간이다. 시즌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내 안의 또 다른 나, I am NOT I’를 느낄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 설주택 상무는 “이번 F/W 시즌 와일드로즈의 전체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컨셉 스토어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 된 시도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시도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