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입주박람회' 개최

기사입력:2018-09-12 19:25:27
center
소파- 박람회 전시 세트 이미지. (사진= 한샘)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상암사옥 14층에서 이사를 앞둔 고객들의 편리한 입주 준비를 위해서 ‘제 1회 한샘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제 1회 한샘 입주박람회’는 한샘 상암사옥 14층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4일은 15시부터 20시까지, 15일과 16일 양일은 10시부터 19시까지 계속된다. 박람회에 참여한 업체는 가구, 가전, 입주 청소, 이사 업체 등 30여개다. 가구 부문 한샘을 비롯해 가전은 삼성과 LG 등이 참여했고, 노루페인트(탄성코트), 성원BNT(입주청소) 등이 참여했다. 그밖에도 단열 나노 코팅, 포장이사업체 등이 함께 한다.

입주박람회란, 입주에 필요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행사로, 관련 업체들을 한꺼번에 만나 상담, 구매할 수 있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된다. 또한 이번 입주 박람회에 방문 고객에 한해 한샘 가구를 비롯 관련 상품을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비용과 수고를 덜 들이고도 효율적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입주박람회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한샘 유로 503 매트리스와 LG공기청정기 중 택일해 증정한다. 그밖에도 무선 물걸레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자동차 선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금요일은 200명, 토, 일은 각 400명에게 천연세제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서울 서부권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회차에 이어, 11월에는 송파 신규입주단지(헬리오시티) 고객을 위한 제 2회 입주 박람회도 계획 중이다. 향후 서울은 물론 전국으로 확대해갈 예정이오니, 입주를 앞둔 고객님들께서는 발품 팔지 마시고 한샘 입주박람회에서 한번에, 손쉽게 입주 준비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