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

기사입력:2018-08-10 11:43:17
center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포스터.(사진=현대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25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매회 정해진 주제와 관련된 현대차의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지난해 11월 시작해 올해까지 3번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된 고객 초청 행사다.

이번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에는 송서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트럭 전문 저널리스트 정욱진, 현대차 권규혁 차장(前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가 패널로 참여해 현대차의 ‘소형 상용’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생활밀착형 차량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해온 ‘소형 상용차’를 주제로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포니를 개조한 ‘포니 픽업’, 현재까지도 소형 상용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포터’, ‘리베로’ 등이 전시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차가 고객들과 함께해온 다양한 차량의 헤리티지를 공유하고 현대차 브랜드의 과거, 현재, 미래를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