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출시

기사입력:2018-08-09 09:49:58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짜렐라 브리또 5종 중 ’비프&할라피뇨’, ‘칠리 치킨 브레스트’, ‘콰트로 치즈&고구마 무스’는 기존 올바른 브리또 3종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하여 리뉴얼한 것이며 ‘스파이시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멕시코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브리또는 밀가루 반죽을 얇게 펴 구워 만든 토르티야 위에 콩이나 밥, 고기와 채소 등 각종 재료를 넣어 먹는 음식이다. 브리또는 토르티야로 내용물이 감싸져 있어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취식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는 기존 멕시칸 정통 브리또의 맛에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 매콤 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특히 신제품에 사용된 토르티야는 착향료, 착색료, 유화제, L-글루탐산나트륨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이지현 PM(Product Manager)은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 5종은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든든한 한 끼 또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핫도그나 고로케, 브리또 등 소비자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별미 간식 제품 개발을 확대하여 국내 간식 시장에 활력을 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