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카누’, ‘뉴 스마트 포투’ 한정판매

36개월 무이자 할부·취등록세 지원·패키지 선물 등 혜택 제공 기사입력:2018-07-13 13:01:34
center
뉴 스마트 포투 한정판매.(사진=SK엔카닷컴)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이 신차 구매 서비스 ‘카누(CARNU)’를 통해 ‘뉴 스마트 포투(New Smart Fortwo)’ 한정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엔카닷컴이 2008년부터 스마트의 수입, 판매, AS네트워크를 보유한 스마트코리아판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특별 주문제작 방식의 모델을 SK엔카 카누에서 독점으로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4일까지 22일간 진행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취등록세 지원, 패키지 선물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뉴 스마트 포투 차량은 최상위 트림인 프라임 모델을 기반으로 기존에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사파이어블루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글라스루프를 비롯해 자동 온도 조절 장치와 7인치 TFT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쿨 앤 미디어팩(Cool & Media Package) 옵션이 장착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경우 선납 0%시 월 88만8900원, 선납 35%시 월 57만51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 현금 일시불 구매 시에는 취등록세 50%를 지원한다. 다만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아울러 신차 구매 시 룸미러 후방카메라,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코팅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선물도 제공한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스마트 포투는 앙증맞은 디자인과 경제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엔카 카누’를 통해 신차 구매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