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16 구름 미백 로션’ 출시

기사입력:2018-07-13 09:40:57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여름철에도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업 로션 ‘16 구름 미백 로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6 구름 미백 로션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만큼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원래 투명하면서 맑은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톤업해주며, 발림성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산뜻하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돼 민감하거나 예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목화씨 추출물이 과잉 분비된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 끈적임이 없다. 또한 산소수와 마시멜로우뿌리 추출물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해 오랫동안 촉촉하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 목, 팔꿈치, 무릎 등 거뭇거뭇한 착색이 신경 쓰이는 바디에도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줘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16 구름 미백 로션을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 믹스해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게 맑고 뽀얀 피부를 완성하는 16 구름 미백 로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시코르(일부 매장 제외)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6브랜드는 신제품 16 구름 미백 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6 구름 미백 로션 구매 시 여름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멀티 베이스인 ‘16 비비킹 파운데이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시코르, 랄라블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H&B숍인 올리브영 주요 매장 15곳에 입점 완료하며 본격적인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또한 지난해 11월 중국 광저우에서 16브랜드 단독 론칭쇼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5월에는 태국 더 몰 시암 파라곤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