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망고스틱, CJ오쇼핑 첫 론칭

기사입력:2018-07-13 09:08: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자체 브랜드 상품 ‘설빙 망고스틱’을 홈쇼핑에서 첫 론칭한다. 기존에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소셜커머스에서만 판매하던 PB상품이 인기를 끌자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 것.

설빙 ‘망고스틱’의 홈쇼핑 론칭 방송은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방영될 예정이다.

설빙의 ‘망고스틱’은 100% 生망고 과육을 그대로 얼려 만든 아이스 과일바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무더위에도 녹아서 흘러내리지 않으며, 상온 8분이면 자연 해동되어 사르르 녹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설빙은 제철 수확한 햇망고를 산지직송으로 공수하고 급속 동결하는 등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천연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국제표준기구(ISO)의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인증을 획득, 제품 생산의 전 과정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설빙은 ‘설빙 망고스틱’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하여 오프라인 판매를 전격 개시한다. 오는 17일부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설빙 망고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先진행한 ‘설빙 망고스틱’의 온라인 판매 반응이 생각보다 훨씬 좋았고, 이를 통해 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17일부터는 전국 매장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도 진행 예정이니 가까운 설빙 매장을 방문해 한번씩 드셔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