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8월말까지 여름 내내 임직원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기사입력:2018-07-12 22:59:52
center
제주항공은 올 여름 직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직원들이 근무하는 정비본부, 객실라운지, 공항현장 등 곳곳에 대형냉장고를 설치하고 오는 8월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올 여름에도 직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제공한다고 12일 전했다.

이를 위해 무더위 속에서 직원들이 근무하는 정비본부, 객실라운지, 공항현장 등 곳곳에 대형냉장고를 설치하고 오는 8월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폭염에 야외에서 근무해야 하는 정비사, 그리고 평소보다 많은 승객을 모셔야 하는 공항 현장근무자와 객실승무원 등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한 행사이다.

그리고 지난달 햇볕 노출이 많은 정비사와 조종사 모두에게 자외선차단제를 나눠준 것에 이은 여름나기 이벤트 2탄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16년부터 3년째,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호빵을 임직원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며 “소소하지만 임직
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올 여름 성수기에도 승객을 더 편하고 즐겁게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최근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눈다’는 미션을 설정하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이용자들과 행복한 경험을 나누게 하는 조직풍토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