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삼복 더위 케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8-07-12 14:32: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초복을 앞두고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삼계탕을 증정하는 ‘삼복 더위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천호엔케어 고객센터 및 천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삼계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천호몰 전 제품 대상 구매 금액 10만원 이상 시엔 삼계탕 1팩,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엔 삼계탕 2팩을 구매한 제품과 함께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흑마늘, 녹용, 홍삼, 흑염소, 산수유 등의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귀한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배합해 여름철 기력 보강 식품으로 사랑 받는 ‘천심본 녹용홍삼’,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해 마늘의 영양은 그대로 담고 특유의 냄새는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흑마늘 프리미엄’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깨끗하게 자란 흑염소에 구기자, 마늘, 부추, 강황 등 15가지 식물성 원료를 더해 건강 증진과 체력 유지를 돕는 ‘흑염소 프리미엄’, 수확 후 가공부터 입고까지 꼼꼼한 관리를 거친 100% 국산 마늘에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여섯 번의 겨울을 견뎌낸 홍삼으로 만든 ‘천심본 마늘홍삼’ 등도 여름철 건강식품으로 제격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을 통해 여름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