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걸 의원, ‘백년의 선택’ 토크콘서트 창원서 개최

한반도 평화번영의 중심,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소통의 장 기사입력:2018-07-11 12:32:27
center
이종걸 의원.(사진제공=이종걸 의원실)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종걸 국회의원(전 원내대표)은 7월 16일 오후 2시 창원컨벤션센터(CECO) 3층 컨벤션홀에서 ‘백년의 선택, 이종걸과 함께 합니다’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토크콘서트는 전국에서 운집한 6.13지방선거 쾌승을 이룬 국민들과 함께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의 정신을 기리고 독립운동가 우당 이회영 선생의 항일투쟁, 이종걸 의원의 격변기 현대사 시민운동과 의정활동을 전하며 지난 대한민국의 역사를 되돌아본다.

또한 성공적인 남북정상회담과 북미정상회담으로 이어온 한반도 평화와 더불어 미래 대한민국의 방향과 선택에 대해서도 소통한다.

유머스타 K 박재준 대표의 사회로, 청중들과 충분한 공감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된 영상과 함께 이종걸 의원의 토크가 진행된다.
center
뮤지컬 영웅.(사진제공=이종걸 의원실)


토크 진행은 영상과 함께 ‘이종걸 국회의원은’, ‘일제강점기 속 젊은 독립운동가’, ‘한반도 평화와 번영의 길’로 이뤄진다.

이번 토크쇼는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로 나서는 이종걸 의원과의 실질적 소통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특색 있게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영웅’ 갈라콘서트를 시작으로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경남지역주민이나 관심 있는 이들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