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간편식 브랜드 SINGSONG 공개

기사입력:2018-06-14 18:15:12
center
[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송식품은 새로운 간편식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은 기존의 신송식품 영문 브랜드명인 ‘Singsong’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장류를 계승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노래를 하는 듯 밝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캘리그라피형 로고타입을 통해 HMR(Home Meal Replacement ; 가정간편식) 시장으로 한 단계 도약하려는 신송식품의 역동성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Ready? Eat!’의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임을 나타냈으며, 자연의 정직함을 상징하는 기존 브랜드 컬러인 녹색을 더욱 현대적인 톤으로 적용했다.
신송식품의 새로운 BI는 신송식품 간편식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신송의 간편식이 새로운 BI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결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40주년을 맞은 신송식품은 국내 대표 간편식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대표상품인 저염 장류를 기반으로 ‘즉석된장국’, ‘새반컵밥 된장국밥’, ‘새반컵밥 비빔밥&된장국’, ‘누룽지&된장국’ 등 다양한 간편식(HMR)을 개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