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스마트’ 출시 1주년 기념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2018-06-14 18:09:27
center
‘글라스락 스마트’ 출시 1주년 기념 체험단 모집 이미지.(사진=삼광글라스)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이정희)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12년 만의 리뉴얼로 주목받았던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4일(일)까지 삼광글라스㈜ 공식 블로그 내 ‘스마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본인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공유하고, 야외 피크닉이나 테이블 플레이팅 중 글라스락 사용 컨셉을 선택하여 공유한 URL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체험 단원들은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의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 스마트 5종을 수령, 직접 사용한 후 블로그와 SNS에 각각 1건씩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화)에 발표되며, 활동 우수 체험단원 총 3명에게는 글라스락 홈세트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올해 출시 1주년을 맞은 ‘글라스락 스마트’는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 주요국가에 디자인 출원 등록한 밀폐용기 상단의 테두리가 부드러워진 라운드타입 바디로 디자인 퀄리티를 높인 밀폐용기 겸 테이블 웨어 제품이다.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운드 바디로 유리간 끼임 없이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고 뚜껑을 닫은 후에도 캡 윗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유리밀폐용기로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갖춘 글라스락 스마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과도한 플라스틱 사용량으로 심각성이 대두되는 만큼 가정에서도 최대한 재활용이 가능한 건강한 유리 소재에 대한 관심이 부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