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임팩트 드릴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입력:2018-06-14 18:01:20
center
GSR&GSB 18V -21 (사진=보쉬전동공구)
[로이슈 김영삼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 대표 박진홍)는 경제적이며 편리한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드릴드라이버 신제품 2종(GSB 18V-21 Professional/ GSR 18V-21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본에 충실한 성능에 효율적이면서 경제적인 것이 특징이다. 55Nm 토크로 가구 제작, 문 및 창문 설치, 데코레이션 등의 작업에 적합하다. 13mm 키레스척 탑재로 간편하게 비트를 장착할 수 있고, 다양하고 광범위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사용자의 편의성을 생각하는 기능도 더욱 강화됐다. LED 작업등을 적용해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도 작업이 수월하다. 인체공학적인 그립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컴팩트형 3.0Ah 배터리로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배터리는 18V 동급의 모든 배터리와 호환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또한, 100% 메탈 기어와 배터리 셀 보호기능(ECP)이 적용돼 에너지효율과 내구성이 높다. 공기 배출 구조가 향상되어 먼지와 수분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더욱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이번 임팩트 드릴 & 드릴드라이버 2종은 보쉬전동공구의 탄탄한 기본 성능을 바탕으로 경제성과 편리함을 중시한 제품이다”며 “전문가부터 준전문가까지 일상 작업에서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