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썸머 카페 킷 출시

기사입력:2018-06-14 13:52: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방준배 바리스타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썸머 카페 킷(SUMMER CAFÉ KIT)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커피 머신 중 특히 여름에 즐기기에 적합한 캡슐커피 머신이다. 원두커피에 얼음을 넣으면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가 연해져 맛이 싱거워지기 마련인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이스 전용 캡슐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보유하고 있어 커피에 얼음을 넣어도 커피의 풍미와 아로마를 그대로 유지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커피 머신 중 유일하게 콜드(Cold) 버튼을 탑재하고 있으며, 아이스 전용 캡슐인 아이스 카푸치노와 얼음을 활용하여 카페에서 즐기는 것과 같은 아이스 라떼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여름,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방준배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여름 레시피를 선보인다. 바리스타 방준배는 2017년 국내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두었으며, 국가 대표 바리스타 자격으로 국제 바리스타 챔피언십에 참가하여 대한민국에서 4년 만에 준결승에 진출하기도 한 전도유망한 바리스타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제품력에 바리스타의 노하우를 더하여, 독창성 있는 아이디어를 가미한 아인슈페너 방식의 크림 콜드브루 스타일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룽고 모히토, 극강의 아이스 초코 드링크인 플로팅 초코 카라멜 라떼 등 다양한 여름 커피 레시피를 제안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썸머 카페 킷은 전국 주요 할인점, 백화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썸머 카페 킷은 시원한 여름 레시피를 통해 무더위 속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