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UV LED 전문 브랜드 ‘InnoUV(이노유브이)’ 런칭

기사입력:2018-06-14 13:43:37
center
LG이노텍의 UV LED 전문 브랜드 ‘InnoUV(이노유브이)’ 로고. (사진=LG이노텍)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이노텍이 고품질 UV LED 전문 브랜드 ‘InnoUV(이노유브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LG이노텍에 따르면 사내 UV LED 전 제품을 ‘InnoUV’로 통칭하고 별도 제작한 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사내 UV LED를 사용한 완제품에도 이 브랜드 로고 부착을 허용할 방침이다.

‘InnoUV’는 혁신을 뜻하는 ‘Innovation’과 자외선을 의미하는 ‘UV’의 합성어로 ‘LG이노텍의 혁신 UV 기술을 담은 LED’라는 의미를 지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이노텍은 ‘InnoUV’ 브랜드 로고를 이 회사가 생산한 40여 종의 UV LED 패키지와 모듈에 모두 적용할 방침이다.
또한 사전 협의를 거치면 이 회사의 UV LED를 적용한 완제품의 외관이나 포장, 홍보물 등에도 이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들이 ‘InnoUV’ 로고를 보고 UV LED 품질을 믿고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다.

LG이노텍은 ‘InnoUV’ 브랜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UV LED가 우리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 광원이지만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한 기술로 여겨질 수 있다”며 “‘InnoUV’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분야에 UV LED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