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글램락 아이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입력:2018-06-14 11:21: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화장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선명하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브로우는 투쿨포스쿨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 글램락의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슬림 시크 브로우’ 2종이다.

글램락 더블 프루프 브로우는 잉크팁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에 담은 듀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눈썹을 강력하게 이중 코팅해 하루 종일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픽싱되는 잉크가 눈썹을 자연스럽게 물들이고, 브로우 카라로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컬러 코팅하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에 강한 프루프 제형으로 여름철 땀과 잦은 마찰, 물놀이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색상은 △1호 내추럴 브라운 △2호 애쉬 브라운 △3호 라이트 브라운 총 3가지로 본인의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글램락 슬림 시크 브로우는 슬림한 삼각 앵글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2 in 1 앵글 브로우 펜슬이다. 삼각 앵글의 얇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의 섬세한 결과 전체 윤곽을 살리고, 넓은 면으로 빠르게 컬러를 채우면 누구나 손쉽게 정교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부드러운 제형이 눈썹 사이 사이 뭉침 없이 발리면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된다. 컬러는 1호 내추럴 브라운과 2호 라이트 브라운 2가지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글램락 라인 신제품 2종은 누구나 쉽게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지속력까지 갖춘 신개념 아이브로우”라며, “피지와 땀으로 화장이 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하루 종일 또렷하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