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차량 지원

Q70, QX60, Q50, Q30 등 자사 대표 모델 매력 선보여 기사입력:2018-06-12 15:23:39
center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차량 지원.(사진=인피니티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인피니티가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Q70을 비롯한 자사 대표 차량을 지원한다.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4 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 중이다.

남자 주인공인 서강준은 1 인 2 역을 맡아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을 연기한다. 인간 남신은 재벌 3 세이자 전형적인 차도남이며, 로봇 남신Ⅲ는 가슴이 따뜻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캐릭터이다.

극 중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은 재벌가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며 등장하며, 럭셔리 SUV QX60은 세련되면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선보인다. 아울러 인피니티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세단 Q50,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도 함께 등장해 극중 캐릭터들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Q70은 미국 워즈오토가 선정한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15회)에 빛나는 3.7리터 VQ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333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은 물론 인피니티의 안전 철학인 ‘세이프티 쉴드(Safety Shield)’를 기반으로 한 최첨단 안전 기술이 적용되어 안전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인피니티 대표 차량 지원으로 극 중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인피니티의 가치와 매력을 고객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