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14th BIRTH DAY’ 창립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8-05-17 00:10:49
center
(사진=체리쉬)
[로이슈 임한희 기자]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과 온라인에서 ‘14th BIRTH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4th BIRTH DAY’는 지난 14년 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체리쉬가 마련한 행사로, 최대 60%의 할인 혜택과 ‘14’ 또는 ‘4’를 활용한 제품 할인 및 선물 증정, 온라인 이벤트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체리쉬는 해당기간 동안 신혼부부 베스트 제품인 라포레 시리즈 전 제품을 14% 할인하고 브리즈 침실 세트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한다.

지난 해 출시된 리시노 리클라이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할인가에 제공된다. 컬러별 14개 한정으로,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리쉬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는 체리쉬의 14번째 생일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체리쉬의 1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본 행사 내용을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99만 원 상당의 리클라이너와 카페트 등 각 채널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 창립 14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 잔치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체리쉬의 직영점(고양본점, 강남점, 수원점, 대구점, 부산점, 전주점)과 대리점(대전점, 광주점, 마산점, 제주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31일까지 전 매장 및 온라인에서 침대 프레임과 모션베드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1000조 한정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