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격투가’ 공개

기사입력:2018-05-16 17:35:07
center
로스트사가에 추가된 신규 용병 '격투가' 안내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6일 신규용병 ‘격투가’를 공개했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에 등장한 ‘격투가’는 200번째 레어 용병으로, 절도 있는 중국 전통 무예를 떠올리게 하는 강철 주먹과 발차기를 활용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상대의 뒤에서 붙잡아 회피하지 못하게 만든 후 연속 공격하는 ‘파운딩’ ▲공격 중 자리를 이동할 수 있는 ‘팔극권무’ ▲주먹을 내질러 밀쳐내는 ‘맹호권’ 등 파괴력 넘치는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3일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K의 기본메달상자’를 비롯해 ‘특별한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K의 고급메달상자’ 1개를 제공하고, 이후 전투 시간 60분을 추가 달성 시 ‘아주 특별한 상자’ 1개를 선물한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레어 코스튬 패키지’, ‘유니크 영구장비’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실시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