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 힙업 청바지 ‘라인업진’ 출시

기사입력:2018-05-11 08:50:5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힙업으로 섹시한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라인업진’ 3종을 선보이며 여성 라인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에프알제이의 ‘라인업진’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의 새로운 라인으로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직선으로 제작했던 청바지 뒤쪽 절개선을 둥글게 변형해 힙의 곡선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며,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M톤 워싱 앵클스키니’는 밑단에 스크레치 디테일을 더해 빈티지한 멋을 자아내며, 발목까지 오는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바디 핏 연출이 가능하다. 밑단 술풀림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L톤 워싱 앵클슬림일자 데님’은 밝은 인디고 컬러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담았으며 볼륨감 있는 힙으로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M톤 워싱 부츠컷 데님’은 레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부츠컷 디자인으로, 각선미와 개성 있는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 눈길을 끈다. 라인업진은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에프알제이 디자인실 구선정 데님 팀장은 "라인업진은 힙의 볼륨이 약한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밋밋하고, 처진 힙도 글래머러스하게 보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올해 여성 라인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여성 고객들의 수요와 소비 트렌드를 파악해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