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장원 세이펜 화상영어' 무료 체험 실시

기사입력:2018-04-09 08:38:18
center
[로이슈 김주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4월 한달 간 '장원 세이펜 화상영어'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장원 세이펜 화상영어는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개별 실력에 따라 영어회화 훈련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초중등 과정은 발음, 단어, 문장, 자유 대화 등 각 단계별 학습목표에 맞춰 진행되고, 성인 과정은 실용적인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학교 내신은 물론 자격증, 입시, 자기계발 등 학습 목표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장원 세이펜 화상영어는 화상영어 단일 프로그램 또는 장원 세이펜 영어 학습지가 포함된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학습지가 포함된 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 수업이 병행돼 더욱 체계적인 영어회화 훈련이 가능하다. 먼저 장원 선생님의 방문 학습으로 진도를 나가고, 이후 온라인 화상통화를 통해 학습한 단어와 문장을 활용해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대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오는 30일까지 장원 교사에게 무료체험 수업을 신청하면 화상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업 레벨을 배정받고 해당 레벨의 수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방문 수업한 내용으로 화상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쉽게 원어민과의 회화수업이 가능하고 1:1로 진행되는 수업이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 체험을 통해 개별 실력을 점검해보고 체계적인 영어회화 학습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