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핸즈 인 팩토리’ 첫 솔로 전시 후원 참여

기사입력:2018-03-14 20:32:15
center
‘핸즈 인 팩토리’ 첫 솔로 전시 후원 참여 이미지, (사진= DTRT)
[로이슈 김영삼 기자]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는 아트토이 아티스트 크루 ‘핸즈 인 팩토리’의 솔로 전시 “LOOP : Into The Life” 후원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일 열린 기획전 “LOOP : Into The Life”에서는 메인 타이틀인 ‘LOOP(고리)’, 순환이란 뜻을 담아 반복되는 일상의 고리 안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보통날’을 핸즈 인 팩토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전시가 마련됐다. 이번 전시는 핸즈 인 팩토리를 비롯해 3D 비쥬얼 그래픽팀 ‘G.A.L’, 미니어처 아티스트 ‘임태희’ 등이 게스트 아티스트로 함께 참여했다.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하게 공감대를 형성시켜줄 주제로, 피규어부터 디오라마, 토이, 영상 작품 등이 각자의 색깔과 개성으로 한데 어우러져 구성됐다.

DTRT는 이번 전시에서 주목 받는 아트토이 아티스트인 ‘업템포(이재헌, 핸즈 인 팩토리 소속)’의 창작 활동을 지원해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선보였다. 지하 벙커 속 자취생의 필수품 ‘DTRT 올인원 텐섹(10 SEC), 서퍼의 선블럭 ‘DTRT 블럭 아웃’ 등 남성들의 감성을 자극할만한 일상과 다양하게 어우러진 섬세한 아트토이 작품들을 찾아보는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DTRT를 비롯 패션 셀렉트숍 ‘아트모스 서울(ATMOS SEOUL)’, ‘갤러리 스탠 by ACNY’가 함께 후원한다. 전시회는 오는 28일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갤러리 스탠 by ACNY’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2차 전시로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스탠아트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