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중소법인 맞춤‘바른기업 POINT’카드 출시

기사입력:2018-03-14 09:34:33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카드는 중소 법인사업자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바른기업 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상품명 ‘바른기업 POINT’는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여, 법인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바른’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해당 상품은 기본적으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2%의 포인트를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하며, 특히 신차 구매(국산, 수입 포함) 및 4대 주유소(SK엔크린,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이용 시에는 1% 특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항공, 호텔, 여행, KTX/SRT 등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인천/김포/김해공항의 국제선 공항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해외결제에 대해서도 1%의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어 국내외 출장 시 유용하다.

법인사업자가 스스로 챙기기 힘든 부분 또한 신경 썼다. 본 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소 실비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 보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적립율의 2배인 0.4%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바른기업 POINT카드를 통해 중소법인사업자들이 좀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성하였고, 이를 통해 우리카드가 비즈니스 성공의 새롭고 ‘바른’ 파트너로서 중소법인사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