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제11회 석세스 스쿨 개최

기사입력:2018-03-14 08:33: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오는 20일 예비 브랜드 파트너를 위한 석세스 스쿨을 진행한다.

11회를 맞는 네리움의 석세스 스쿨은 네리움의 비전과 보상플랜을 정확히 이해하고, 제품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비지니스의 전문가로 발돋음 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네리움 브랜드의 강점은 물론 각 제품별 장점 및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본사의 지원 내용 등의 내용을 상세하게 공유 받을 수 있다. 또한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비전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도 함께 터득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는 부산 및 경상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브랜드 파트너를 위해 부산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오전 10시 30분부터 5시간 가량 지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성공적인 사업 시작을 위한 브랜드, 보상플랜, 비전 및 제품을 주제로 진행한다. 네리움에 대해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어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석세스 스쿨 참가 후 당일 신규 브랜드 파트너 등록 시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을 증정한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정다미 과장은 “이번 석세스 스쿨은 경상지역에서 네리움 브랜드에 대한 예비 브랜드 파트너들의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히 부산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네리움의 미션과 핵심가치, 제품의 강점과 본사의 지원 내용 등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