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 출시

깊숙한 모공 속 작은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클렌징 기사입력:2018-03-14 00:09:23
center
왼쪽부터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딥 클렌징폼,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딥 스크럽폼,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클래리파잉 토너 (사진=일리윤)
[로이슈 임한희 기자]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潤)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신제품 '스킨 리프레시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은 클렌징폼, 스크럽폼, 토너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스킨 리프레시 딥 클렌징폼’은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비롯한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피지 흡착 효과가 있는 카올린 성분이 첨가되어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스킨 리프레시 딥 스크럽폼’은 부드러운 쌀겨 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을 정돈해준다. ‘스킨 리프레시 클래리파잉 토너’는 클렌징을 마무리하는 단계에 피부결을 정돈하며 상큼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라인 전 제품에는 비타민C 고함량의 감귤 껍질 추출물이 포함되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합성색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한편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라인 제품은 AP몰, G마켓, 11번가 등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대형마트, 아리따움, 드러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