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생리대, 봄맞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기사입력:2018-03-13 23:11:58
center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유한킴벌리)
[로이슈 임한희 기자]
유한킴벌리 생리대 화이트가 봄시즌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달콤한 선물’을 컨셉으로 화사한 색상과 달콤한 디저트 패턴을 패키지 디자인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예민함과 울적함을 느끼기 쉬운 그날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 그날에도 주저하지 않고, 보다 자신 있고 당당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올리브영, 와슨스, 롭스 등 드러그스토어와 온라인에서 4월까지 한정기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출시와 함께, 달콤한 일상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위트 라이프 레시피(Sweet Life Recipe)’ 캠페인도 진행한다. 화이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를 통해 ‘달콤한 연애를 위한 한마디’, ‘봄꽃길 피크닉 정보’, ‘전시 및 페스티벌 정보’ 등 일상에 달콤함으로 휴식을 안겨줄 정보를 제공하며, 챗봇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화이트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은 물론, 워커힐 딸기뷔페 이용권, 캔디 플로럴 향수, 영화권, 커피 등 달콤한 일상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화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 화이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인 ‘화이트 시크릿홀’을 시작으로, 시크릿홀의 빠른 흡수력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수퍼울트라슬림 ‘화이트 스타일핏’, 생리 기간 보다 활동에 제약이 적은 체내형 생리대 ‘화이트 탐폰’, 여성들이 밤새 안심할 수 있도록 360도 샘방지가 가능한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기본 기능에 충실한 중저가 생리대 ‘화이트 클린’을 출시하여, 가격에 있어서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