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AC 밀란과 공식 파트너쉽 계약 체결

기사입력:2018-02-14 09:52:5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이탈리아 세리에 A의 명문구단인 AC 밀란(AC MILAN)과의 공식 파트너쉽 체결을 발표했다.

축구 업계에서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두 브랜드의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선언한 것이다. 푸마는 2018년 7월 1일부터 AC 밀란의 공식 파트너로써 행보를 걸을 예정이다.

AC 밀란은 11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전설적인 글로벌 축구 클럽 중 하나이다. 세리에 A에서 지금까지 총 18회 대회를 석권했으며, 그 중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7회 우승하는 등 수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영량력 있고, 축구 역사상 최고의 팀 중의 하나로 수많은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푸마의 최고 경영자 비욘 굴덴은 “축구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AC 밀란과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기반으로 진정한 축구 정신을 보여주는 팀이다” 라며, “푸마와 함께하는 이 전설적인 축구 클럽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AC 밀란 CEO 마르코 파소네는 “우리는 서로의 존경 안에, 스포츠 및 축구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푸마와의 파트너쉽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새로운 전략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향후 몇 시즌 동안 푸마와 함께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푸마는 AC 밀란과의 협업을 기념하여 이탈리아 뮤지션 Ernia와 함께 제작한 필름을 공개했다. 프리스타일 랩에서 강점을 보이는 그는 AC 밀란의 팬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신예 랩퍼이다. 해당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