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라니아 라이징스타’와 함께 "올바른 피임정보 전달 나선다!"

기사입력:2018-02-14 01:51:23
center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이 ‘라니아 라이징스타’를 선정해 피임약에 관한 올바르고 전문적인 정보 전달에 나섰다.

13일 현대약품에 따르면 라니아 라이징스타는 평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피임약에 관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라니아 라이징스타’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졸업 후 현재 영화 및 광고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인 배우 ‘심소영’이다.

현대약품은 라이징스타와 함께 피임약에 관한 정보를 카드뉴스나 웹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모두 선보이고, 새학기 맞이 꿀팁, 대학생 새내기를 위한 팁 등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을 포함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첫 라니아 라이징스타 심소영의 인터뷰 및 경구피임약 복용법, 주의사항, 소비자가 뽑은 궁금증 등이 카드뉴스 형태로 제작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약품 라니아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좀 더 쉽고 친근하게 피임약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라이징스타를 선정해 콘텐츠 제작에 나서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과 함께 올바르고 정확한 피임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경구피임약 ‘라니아정’은 에스트로겐 함량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두통과 복부팽만감, 우울감, 구역질 등의 부작용 증상의 발생 가능성을 줄인 제품이다. 따라서 피임약을 처음 복용하는 젊은 여성이나 에스트로겐 부작용에 취약한 여성들도 부담 없이 복용 가능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