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대구 국가산단 반도유보라 2차 ”2월 중순 분양

기사입력:2018-02-08 22:02:56
center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2.0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로이슈 김영삼 기자]
반도건설은 첨단미래형 국가산업단지에서 올해 첫 분양사업인‘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국가산단은 올해 5천500세대 공급계획으로 산단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이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올해 공급예정인 7개 단지를 포함해, 총 12개 단지 1만1천여 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실제 대구국가산단이 위치한 달성군은 기업 유치와 입주, 가동이 활성화되면서 유입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현재 예비타당성 검토중인 KTX서대구역과 대구국가산업단지를 잇는 대구산업선철도 사업이 계획돼 있다.

이달 분양예정인‘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반도건설의 대구국가산단 두 번째 프로젝트로 이미 지난해‘유보라아이비파크 1차’ 813세대가 성공적으로 입주를 마치면서,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가운데, 반도건설은 금번 2차에서도 유보라만의 탁월한 설계와 제품력으로 수요자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단지 도보거리에 세현초, 구지중(개교예정), 공립단설유치원(개원예정)이 들어서 국가산단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단지 내 별동학습관, 고객맞춤형 혁신설계 등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상품이 접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입주를 마친 1차, 이번 선보이는 2차물량과 더불어, 연내 3차 물량도 계획돼 있어 대구국가산단 내 3개 단지 총 2,115세대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브랜드 프리미엄을 지닐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