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신제품 출시기념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 진행

기사입력:2018-01-12 18:48:19
center
제품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뷰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는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의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와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라인과 테크니 리스 라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 구매적립금에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슈프렘 쥬네스 꽁썽트레, 슈프렘 쥬네스 르갸르,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신제품인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 또는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본품도 증정 하는 등 혜택이 풍성하다.

행사의 주인공인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준비시키는 부스팅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주요성분인 메그놀리아, 난초, 한련화, 화이트워터 릴리 등의 다양한 꽃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은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습효과까지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는 외부자극으로부터 생긴 흔적을 집중케어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재탄생 시켜주는 크림으로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 성분은 완전 배제하고, 세포성장인자, 구리, 아연, 망간의 미네랄 복합체, 병풀추출물 등을 주요성분으로 만들어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완벽한 화장으로 아름다운 얼굴을 표현할 수도 있겠지만, 맑고 환한 피부와 매끈한 피부결을 가진 피부미인이 진정한 아름다운 얼굴이 아닐까 싶다.”며, “금번 출시한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와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진정한 미인이 되어 보길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