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life] 나에게 선물하는 최고의 휴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 선보여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재충전을 통해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세요!" 기사입력:2018-01-12 18:23:13
[로이슈 임한희 기자]


빠르게 지나간 연말 연휴,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고 싶다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의 풍성한 겨울패키지를 추천한다. 누구의 방해 없이 완벽한 나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부터 다양한 문화생활로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각 호텔마다 마련한 패키지의 컨셉과 구성, 혜택 등이 다채로워 스트레스를 덜고 재충전하기에 충분하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나만의 ‘휴식’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center
콘래드 서울 '겨울밤의 꿈' 패키지

◇꿀잠을 도와줄 패키지
콘래드 서울의 ‘겨울밤의 꿈’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깊은 숙면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숙면을 도와줄 ‘라벤더 슬리핑 아이 마스크’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디스트레스 바스 오일’을 제공하며,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로맨틱 윈터’ 패키지는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를 위한 바디프랜드 안마 기기, 편안하고 쾌적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5종)를 제공한다.

center
해비치 스위트&스파 패키지


◇스파로 즐기는 힐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스위트 & 스파 패키지’에는 스파 아라 트리트먼트 1인 1회(60분)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동반자 1인에 한해 1박당 동일한 트리트먼트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완벽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 호텔의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는 따뜻한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즐기는 노천 스파와 낭만적인 플로팅 시네마 감상까지 레저와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center
파크 하얏트 서울 윈터패키지


◇객실에서 즐기는 다이닝 & 디저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스테이 웜’ 패키지는 객실로 향긋하고 달콤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객실로 마련되고, 파크하얏트 서울은 인룸 디저트 세트가 포함된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문화생활과 즐길거리로 나만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윈터 아뮤즈(Winter Amuse)’ 패키지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객실 내에서 영화를 즐겨 볼 수 있는 인룸 아뮤즈먼트의 혜택을 제공하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테이 위드 앨리스’ 패키지는 서울 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진행되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티켓 2매와 원작을 번역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 도서 한 권을 제공해 아이와 커플, 가족 모두에게 적합하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