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 진행

‘비비고 한섬만두’ 먹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관람하세요 기사입력:2018-01-12 18:10:39
center
(사진=CJ 제일제당)
[로이슈 임한희 기자]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주요 경기의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을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쇼트트랙, 여자 피겨,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인기 종목의 경기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비비고 한섬만두’가 기존 왕만두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품질을 바탕으로 출시와 동시에 왕만두 시장 1위로 올라서는 등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향후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운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한섬만두’가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전 국가적인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역시 큰 관심을 받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예정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이번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