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고마운 친구 소환 댓글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8-01-12 09:53: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년을 맞아 고마운 마음 전하고 싶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설빙은 신메뉴인 ‘레드벨벳 딸기설빙’이 케이크를 닮은 비주얼로 선물 같은 메뉴라는 콘셉트를 잡고 있어 이와 어울리는 감사 마음 전하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참여는 이벤트 내용이 올려진 SNS페이지에 댓글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댓글을 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레드벨벳 딸기설빙’ 모바일 쿠폰과 딸기텀블러를 총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8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설빙 관계자는 "색다른 비주얼로 현재 딸기설빙 메뉴 중 가장 많이 팔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많은 분들의 이벤트 참여가 예상된다”며 “고마운 친구와 함께 레드벨벳 딸기설빙도 먹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빙은 이번 댓글 이벤트 외에도 2018년 새해를 맞아 총 2018명에게 통 큰 선물을 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1월 31일까지 설빙 카톡플러스친구를 맺고 플친에 있는 이벤트 참여 주소를 클릭해 감사와 응원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하고픈 말을 적어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리솜리조트 스파 무료이용권(20명), 레드벨벳 딸기설빙 상품권(100명). 설빙 1천원 모바일상품권(1898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