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모바일 쇼핑 공간 ‘쏘카마켓’ 오픈

숙박·외식·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 기사입력:2017-12-07 20:36:13
center
쏘카마켓 포스터.(사진=쏘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공유’와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쏘카만의 특별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SOCAR MARKET)’을 내놓았다.

‘쏘카마켓’에서는 숙박, 외식, 입장권 등 카셰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대명리조트 양평,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플레이스캠프 제주 등 매력적인 STAY(장소)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스포츠몬스터 하남 등 색다른 ACTIVITY(활동) △부산 웨이브온 커피 등 기분 좋은 FOOD(외식) 등 3가지 파트로 구분돼 있다. 쏘카 회원 가입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기존에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장개업 쏘카마켓’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쏘카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쏘카 2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쏘카마켓을 이용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쏘카마켓 상품 이용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플레이스 캠프 제주 Suite 룸 숙박권과 DITO 레스토랑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소비자들이 쏘카와 함께 일상 속에서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순간을 제안해 다양한 경험을 셰어링할 수 있는 ‘쏘카마켓’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를 거듭해 단순한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진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쏘카가 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