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기사입력:2017-12-07 18:54:41
center
해태htb 갈아만든 배 by 숙취비책 160ml CAN. (사진=해태htb)
[로이슈 김영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는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갈아만든배’ 제품은 최근 일명 “IdH” 음료로 해외 유명잡지에도 소개된 바 있는데, ‘갈아만든배’의 한글 브랜드명중 ‘배’ 글자가 마치 영문 IdH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표고버섯 균사체를 비롯하여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배 퓨레가 들어있어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경쟁사 제품 대비 큰 용량으로 160mL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태htb 이재형 마케터는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